티스토리 뷰

반응형

노인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건강 제품
1. 50 ~ 60 세의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건강 제품은 무엇입니까?


뇌졸중, 관상 동맥 심장 질환, 심근 경색, 기타 고혈압이나 고지혈증에 의한 갑작스러운 질병이 연령층에서 더 일반적입니다. 이 나이의 사람들은 혈압과 혈중 지질을 조절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너트 붉은 효모 쌀과 긴 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출물  갈매나무 오일 및 다른 캡슐.

70 세 이상 고령자가 일반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헬스 케어 제품은 무엇인가

안티 에이징, 두뇌 강화, 혈압 조절 제품을 선택해야합니다. 칼슘도 이 나이에 보급해야 합니다. 70 세의 몸은 분명히 나이 들어있어 뇌 위축이 가속화 (뇌 위축은 고령자의 기억을 저하시켜 심각한 알츠하이머 병을 일으 킵니다), 뼈가 이완 시작 골절 쉽고, 대퇴골 두 괴사 등이 나이의 노인이 먹는 건강 제품은 주로 이러한 관점에서 고려되어야 한다. 이 나이에, 레시틴, 뇌의 건강 보조 식품, 칼슘, 양 태반, 프로 폴리스 등의 건강식품을 먹을 수 있습니다.

2021.06.14 - [뉴트리라이트] - 츄어블 레시틴을 먹어야 하는 이유

 

츄어블 레시틴을 먹어야 하는 이유

#뉴트리라이트 #츄어블레시틴 #인지질 #콜린 #비타민E 식물성 레시틴과 고함량 비타민 E 4정당 인지질 2,150 mg, 포스파티딜콜린 432 mg, 비타민 E 177 mg α-TE 약간 미숫가루에 꿀넣은 느낌의 맛. 부

afreecabj.com


3. 노인 건강 관리 제품의 선택의 원칙

우선, 전문가들은 건강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에는 일반 제조업체에서 배치 번호의 건강 제품을 구입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소비자를 생각나게 패키지 제조 장소, 제조 업체, 작은 파란 모자 등의 배치 번호가 있는지에 주의합니다.


둘째, 건강 관리 제품을 합리적으로 대우하고,별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전문가들은 건강 관리 제품은 의약품이 아니라 바로 결과를 내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효과가 나타나기까지 3-6 개월 걸립니다. 건강 제품을 공급하기 전에 그것을 복용하기 전에 의사 또는 영양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보완하기 위해 부족한 것. 1 종류의 의료 제품의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행동을 취하기 전에 자신의 문제를 확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혈당치가 높은 사람은 혈당을 낮추는 것을 선택하고 혈당이 높은 사람은 혈당을 낮추는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건강 제품을 먹기 전에 지시를 똑똑히 연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건강 제품을 공복에 먹어야 하거나 식후에 먹는다 것인가 (예를 들어, 칼슘 정제를 공복에 먹으면 안 된다) 어떤 약물과 함께 복용할 수 없거나 (간을 보호하는 건강식품이나 3 ~ 4 시간 후 서양 의학). 특히 주의하십시오.



노인을 위해 무엇을 먹을까


1. 우유

유제품은 칼슘을 제공하는 우수한 식품 일뿐만 아니라 많은 단백질, 비타민 (비타민 D를 포함), 미네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골다공증과의 싸움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영양학 전문가는 모두가 하루에 3 서빙 저지방 유제품을 섭취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뼈를 강화하기 위해 매일 체중 부하 운동 교육도 권장하고 있습니다. 유제품은 뼈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체중을 줄이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꿀

꿀은 노인의 생리적 요구에 매우 적합한 영양 보물입니다. 해외에서의 연구에서는 연령이 높아짐에 따라 인체에 의한 포도당 이용률이 크게 감소하는 반면, 과당의 이용률은 감소하지 않을 수 오랫동안 나와 있습니다. 크게 바뀌었다. 이는 과당과 과당을 포함한 제품이 노인들에게 가장 이상적인 탄수화물 식품임을 보여줍니다. 이들은 몸에 에너지와 영양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단백질을 절약하는 데 가장 적합한 탄수화물을 몸에 제공합니다. 노인. 사람들이 꿀을 먹는 것을 좋아하다는 근거.


노인 다이어트의 원칙
1. 전체 영양 성분과 합리적인 공동. 노인의 식사는 탄수화물은 주로 에너지를 보충하기 위해 사용되는 고품질의 단백질은 신체 조직 세포의 소비를 보완하기 위해 사용되는 야채와 과일은 비타민을 보충하기 위해 사용 된 신체의 요구를 보장하기 위해 적절한 양의 지방을 섭취됩니다 낮은 염분 더 많은 비타민과 충분한 음주가 필요합니다. 물 (하루에 적어도 1000ml의 물을 마셔).

2. 식사는 정기적이고 정량적이며, 소량으로 자주 식사를해야합니다. 고령자는 정기적으로 식사를 하고, 굶주림과 충만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천천히 씹어 소량의 빈번한 식사를 하고, 증상이 있는 사람은 1일 4-5 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3. 식사는 가볍게 짠 것이나 기름기하지 마십시오. 소위 라이트 다이어트는 저염, 저지방, 낮은 설탕, 낮은 콜레스테롤, 저 자극 등의 "5 개의 낮은"다이어트를 말합니다. 저염은 6 그램을 초과하지 소금의 1 일 섭취량을 말하며, 저지방은 1 일 총섭취량을 가리키고 있다면 총 식사 칼로리의 25 % 이하를 의미하며, 낮은 설탕은 달지 않은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콜레스테롤은 높은 콜레스테롤을 포함한 식품 (달걀노른자, 장기 고기, 생선 달걀 등)을 적게 먹는 것을 말합니다. 자극이 적으면 매운 음식 (고추, 후추 등)이 줄어듭니다. 가벼운 식사는 특히 고령자에 적합하며 건강에 매우 유용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