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무료 vpn 다운로드 및 실치방법

SoftEther VPN 프로그램은 일본에서 개발하여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배포하고 있다. 다른 VPN 프로그램은 일정 기간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한한다. 이와 반대로 SoftEther VPN 프로그램은 다운로드부터 이용까지 평생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하여 이용하기를 추천한다.

vpn은? 

어디서든지 익명으로 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가상 사설망이다. 

 

VPN 다운로드

아래의 SoftEther VPN 사이트에 접속하면 Download SoftEther VPN Client + VPN Gate Client Plugin 부분에 파란색으로 링크가 되어있다. 이 부분이 무료 VPN 다운로드 하는 곳이다.

우리는 가끔 ip를 변경하여 들어가지 못하는 사이트에 들어가거나 ip가 차단되었을때 아이피 바꾸기를 하고 싶어한다. 

그리고 블로그를 쓸때도 같은 ip로 여러 블로그 운영시 저품의 우려가 있으므로 자주 바꿔서 해주시는게 좋다. 

여기서 잠깐 빨간색 박스 안의 문자를 살펴보자. SoftEther VPN Client 프로그램은 VPN을 이용할 사용자를 의미하는 것이고, VPN Gate Client Plugin 프로그램은 프록시 서버(해외 아이피) 정보를 제공한다.

https://www.vpngate.net/en/download.aspx

위에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하시면 된다. 

download softether vpn client  를 클리갛여 설치한다. 

앞축파일을 풀면 2번재를 클릭한다. 

 

다음 다음하여 설치하면 된다. 

원하는 국가의 vpn 서버로 연결하면 된다. 

무료vpn은 오랜 검색끝에 찾아냈다. 아이피 우회가 가능하고 ip가 차단 되면 사용하면 되고 접속하지 못하는 사이트가 있으면 아이피우회로 접속이 가능하다. 

vpn의 단점은 인터넷이 느리다는 단점이 있다. 

 

반응형
댓글